공지사항

[전체] 전체
접수 후 1달이상 출발지 송장번호 미입력건에 대한 조치 안내
     Manager( 59.17.167.70 )     915    

안녕하세요

인터로지스 입니다.


송장번호를 기입하지 않고 접수완료 상태에서 있는 접수건, 송장번호는 입력했으나 배송되지 않은 접수건, 미확인 송장번호로 입력된 접수건 등 

접수완료 상태에서 1달이상 변동이 없는 접수건들로 인하여 현장 내 접수및 발송 처리에 많은 문제가 발생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해당 부분에 대하여 접수 시 출발지 송장번호 확인이 되지않아 입력하지 않고 접수한 내역들에 대해

접수 후 1달간 송장번호 확인이 안되는것이라면 구매자의 취소로 인한 입고가 되지않거나 회원의 기타 사유로 인한 미발송 접수건으로 간주하여

해당 접수건을 취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제품을 발송 하고쟈 할 시 취소된 접수건은 취소내역에서 재접수 가능하도록 되어있으니 1달 이후 재접수를

원하는 접수건은 취소내역에서 재접수 처리 후 발송 진행 바랍니다.

DB ERR : select id from user_info where 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