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커머스] 전체
쿠팡API 상품 자동 접수 서비스 개시
     Manager( 59.17.167.70 )     960    



안녕하세요.

인터로지스 입니다.

전자상거래 쿠팡api를 이용한 자동접수 신청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설정 방법을 안내하니 참고하셔서 편안하게 접수신청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사용 가능 일시 : 2022년 1월 6일 목요일 오후 2시

※ API는 매일 오후 2시에 동작합니다.

※ 출발지 송장번호는 재고발송이 아니라면 기본적으로 '추후입력'이라 입력되니 api가 돌아간 후 필수로 바꿔주셔야 합니다.

 인터로지스 재고상품을 쿠팡 API로 접수하려면 접수신청 시 품목코드와 옵션코드를 기입하여야 합니다. 하단의 [ 쿠팡API 재고 등록 방법 ]을 참고해주세요.

※ 쿠팡 계정이 여러 개인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쿠팡API 설정 방법 ]

1. 쿠팡에서 API에 필요한 정보를 가져옵니다.

    1-1. 쿠팡wing 우측 상단의 자신의 아이디 클릭 - 추가판매정보 클릭


    1-2. 하단의 OPEN API 키 발급을 진행


쿠팡의 업체코드, Access Key, Secret Key가 필요합니다.


2. 인터로지스 홈페이지에 쿠팡 API 정보 등록

    2-1. 인터로지스 마이페이지 하단에 쿠팡API 연동 여부 버튼을 클릭


    2-2. 연동여부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쿠팡API 정보를 기입


      - 출발지, 도착지, 운송방법 등 내용은 일괄 적용 됩니다.



[ 쿠팡API 재고 등록 방법 ]

  - 쿠팡API를 이용해서 재고상품을 접수 신청 하려면 인터로지스 재고보관신청시 품목코드와 옵션코드를 기입해야 합니다.


우선, 쿠팡 wing에서 상품관리 메뉴 - 상품 조회/수정 페이지를 들어갑니다.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들어간 뒤 옵션란에 수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옵션 수정 창의 노출상품ID를 인터로지스 재고신청 페이지의 품목코드, 옵션ID는 옵션코드에 기입하고 접수신청 하면 완료됩니다.



DB ERR : select id from user_info where 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