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로지스 입니다
9월 20일부터 9월 22일 까지 추석 연휴 로 인한 휴무 안내드립니다
아래 휴무 일정 참고 하셔서 업무 진행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한국 -
- 인천 본사 휴무 -
9월 18일 ~ 9월 22일
본사 휴무기간동안 1:1문의 및 기타 CS처리, 배송등 처리되지 않습니다
휴무 이후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
- 한국 내 3PL 일정 -
9월 17일 출고 X / 9월 23일부터 정상 출고
- 중국 -
- 위해 지점 휴무 -
9월 19일 ~ 9월 21일
입고 및 작업은 9월18일 까지 가능하나 출고는 16일 마감건 까지만 17일 출고합니다
이후 마감건은 22일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되지만 추석 물량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심천 지점 휴무 -
9월 19일 ~ 9월 21일
입고 및 출고작업 9월 18일 까지 진행하지만 한국 내 휴무로 인하여 추석 이후 배송 진행됩니다
통관완료 후 배송이 진행되지 않거나 통관에서 멈춘경우 추석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되지만 추석 물량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 기간동안 각 지점 휴무일에는 입고 / 출고 / CS 등 모든 업무가 불가능하므로 참고부탁리며
추석 이후 정상 근무시간에 순차적으로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