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커머스] 전체
대형 제품 지점 입고 및 배송신청 주의사항
     Manager( 59.17.167.70 )     225    

안녕하세요. 인터로지스 입니다.


현재 중국에 있는 지점으로 대형제품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중소형 제품이라면 지점 내 구비된 저희 자재로 재포장하여 출고를 진행 할 수 있으나 



대형제품의 경우 포장이 제대로 되어있다면 검수안내에 안내된 내용대로 검수옵션에 따라 진행하고 있지만

일부 제품이 포장도 없이 오거나 제대로 된 포장없이 한국으로 출고 시 파손위험이 큰 제품이 들어오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포장 자체가 불가능하거나 (무게 및 부피로 인한 박스 포장 불가능. 나무 포장은 서비스 하지 않습니다.) 발송 자체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업체 정보도 없고 입고 송장도 없이 물품이 화물차량으로 입고되어 창고의 한 구역을 모두 차지하면서 주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입고 송장도 없고 제품에 어떠한 정보도 없어 회원분이 접수를 하더라도 입고조차 잡을 수 없으며 문의를 남겨주셔도 확인이 오래걸리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의 화물로 인하여 중대형 제품을 전담하는 현지 직원들의 작업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고 있고 해당 부분을 모든 회원분들이 다같이 피해를 받고 있으니

제품 판매 시 해당부분 유의 하여 미리 판매자 측과 협의하여 반드시 포장상태로 입고 부탁드리며 입고 시 정보를 남길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해당하는 제품들의 입고가 별도의 개선사항없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시 현지 측 상황에 따라 별도 공지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DB ERR : select id from user_info where 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