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커머스] 전체
한국 도착지 운송장번호 발급 오류 안내
     Manager( 59.17.167.70 )     397    

안녕하세요. 인터로지스 입니다.


현재 송장번호 발급 오류로 인한 문의가 택배 파업 이후 지속적으로 있어 별도 공지 안내 드립니다.

현재 발급 오류는 두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1. CJ대한통운 파업 이후 정상화 진행중이나 아직 시스템락이 풀리지 않은 지역으로 CJ대한통운 측에서 송장발행을 막아둔 경우

2. 주소지 기입란의 기입을 CJ대한통운 시스템에서 정재하지 못하는 경우


1번 사항 현재 CJ대한통운 측에서 송장 발급을 막고 있는 상황으로써 파업 이후 순차적인 물량 처리 후 발급이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2번 사항은 저희 신청 내역에 보시면 주소 와 상세주소 두 입력란이 있는데 주소란에 풀 주소를 입력한다 해도

CJ 시스템에서 어느정도 주소 정재를 하여 송장번호를 발급하고 있으나 중복되는 주소입력, 잘못된 띄어쓰기, 주소 중 괄호() 로 인한 일부 접수건의 정재실패로


시스템적인 부분에서 정재가 안되는경우 송장 발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실패 사유 확인 후 주소를 확인했을 때 주소 및 우편번호는 정확하게 맞는데 오류가 뜬다면 주소와 상세주소를 분리해주시고 괄호 부분을 없애 깔끔한 주소로 수정해주시면 대부분 발급됩니다.


(해당 부분을 진행하였는데도 송장번호 발급이 안된다면 현재는 1번 사항으로 CJ대한통운 측에서 발급을 막고있는 상황일 확률이 높습니다.)


예시)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177번길26 (서구 원창동) 원창동 393-242 D동 인터로지스 
상세주소 : _


=>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북항로177번길 26

상세주소 : D동 인터로지스




해당하는 사항 확인 후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송장발행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시스템에서 10분단위로 운송장 발급이 안된 접수건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발급 진행중입니다.

DB ERR : select id from user_info where 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