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배송신청 된 접수내역 수정방법
2021-01-08 14:19:05[1] 선택수정 기능
- 설명기존 접수된 내역에 대해 일부 데이터를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수정할 수 있는 데이터는 현재
[통관구분] [이형화물 배송비결제] [관부가세 배송비결제] [택배요청사항] [회원데이터]
이며 추 후 수정 데이터 추가 시 해당 이용안내에서도 업데이트 됩니다.
- 사용방법
[접수내역] 메뉴에서 수정하실 접수건의 좌측 체크박스를 체크하신 후 페이지 상단 검색구역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선택수정 가능한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해당 팝업창에서 수정할 부분을 수정 후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저장 하시겠습니까?" 팝업창이 뜨며 해당 팝업창에서 OK를 누르면 수정됩니다.
[2] 전체 내용 수정 기능
- 설명
기존 접수된 내역에 대해 수취인정보 및 제품정보 등 상세내역을 수정할 시 사용합니다.
배송신청 할 때 입력한 대부분의 데이터를 수정할 수 있으나 다수의 접수건을 한번에 수정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다수의 접수건별 수정은 되지않는 부분은 기능보안수정중입니다.)
- 사용방법
[접수내역] 메뉴에서 수정하실 접수건의 좌측부분에 상세보기버튼을 클릭 하면 해당 배송신청 상세내역으로 이동됩니다.
상단 좌측 [기본정보입력] 구간과 하단 [제품정보] 란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기본정보입력]의 수정은 해당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내용 변경 후 해당 구역 좌측하단부에 있는 버튼을 누르시고
데이터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되어 있다면 "수정 하시겠습니까?" 팝업창이 뜨며 해당 팝업창에서 OK를 누르면 수정됩니다.
[제품정보]의 수정은 수정하실 제품리스트의 우측 끝에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제품정보 팝업창이 표기되며
해당 팝업창에서 수정내용을 입력하신 후 팝업창 우측하단 버튼을 누르시면 데이터 검사가 이루어 지며
데이터가 모두 정상적으로 입력되어 있다면 "수정 하시겠습니다?" 팝업창이 뜨며 해당 팝업창에서 OK를 누르면 수정됩니다.
제품 입고 또는 입고완료 상태의 경우 수정이 안되는 데이터가 있으니 수정이 불가한 경우에는 1:1문의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