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상품 공급망 I-9
이용약관 동의(필수)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1. 본 회원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interlogis.kr(이하 "인터로지스I-9"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의 종류와는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인터로지스I-9"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를 의미하며,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인터로지스I-9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인터로지스I-9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의하는 이외의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례에 의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표시광고, 반품, 배송 등 통신판매에 관한 규정 등), 전자거래기본법(소비자보호에 관한 규정 등), 소비자기본법(사업자의 의무에 관한 규정 등),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물품상세설명에 관련한 표시, 기재사항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규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로서, 인터로지스I-9에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하여서도 안 됩니다. 회원은 제조사, 유통회사 구분없이 인터로지스I-9에 상품공급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실제 제조, 유통, 판매를 영위중인 사업자회원만 가입이 가능 합니다. 2) 회원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인터로지스I-9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말합니다. 회원의 아이디(ID) 는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메일 주소, 문자, 숫자의 아이디는 회사에서 승인이 거절되어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3)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운영자: 인터로지스I-9의 상품정보를 해외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해외파트너사 5) 판매관리시스템: 인터로지스I-9를 사용하여 해외 수출판매를 희망하여 인터로지스I-9에 등록한회원의 상품에 대해 재고관리, 주문 및 판매 기록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 한 시스템입니다. 6) 회사: ㈜인터로지스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함) 및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즉 인터로지스I-9를 말하며, 아울러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아니한 본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 (인터로지스I-9 서비스의 종류 및 법적 한계) 1.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B2B(기업간 거래) 상품매매 중개서비스 2) 상품 등록서비스 3) 위탁 판매대행 서비스 4) 판매대금 정산과 결제대행 서비스 2. 회사는 회원의 상품공급에 대한 안전성 및 신뢰성을 증진시키기 위한 시스템을 개발 및 제공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상품정보를 국내, 해외의 판매자에게 제공하여 판매자의 활동 지역(나라)에서 회원의 상품을 정당하고 성실히 판매 행위를 하는지 운영자를 통해 검열을 합니다. 단, 인터로지스I-9를 통하지 않고 회원이 판매자를 포섭 후 직접 거래를 하다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이 없으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4조 (약관의 명시, 효력과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본 약관은 회사와 이용자간에 성립되는 인터로지스I-9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 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 혹은 "운영정책"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이를 인터로지스I-9를 통해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인터로지스I-9 또는 인터로지스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합리적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개정된 약관의 공지 후 효력발생일 이전까지 이용자가 거부 의사 표시 또는 탈퇴를 하지 않을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및 관련 법령과의 관계)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2. 인터로지스I-9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를 체결한 경우,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해당 거래 당사자인 이용자에게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용자는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거래 상대방에 대하여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2 장 인터로지스I-9 서비스 이용계약 제6조 (인터로지스I-9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인터로지스I-9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인터로지스I-9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회원 가입은 일반회원과 정회원으로 구분되며, 제시된 각각의 항목(실명, ID, 본인인증 등의 필수항목)을 채우면 됩니다. 단, 정회원은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온라인으로 회원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3. 인터로지스I-9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 약관의 내용과 본 약관이 이용계약임을 동의해야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개인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사업자회원가입신청의 경우 증빙자료 등에 의하여 실명확인절차를 취합니다. 회사는 실명확인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이용신청의 처리는 신청순서에 의합니다. 2.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후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6) 회사의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7)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본인인증(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이 동일한 경우 8) 가입신청 시 기재해야 할 기재항목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9)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제8조 (개인정보의 변경, 보호) 1. 이용자는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운영자를 통하거나 또는 웹 상에서 관련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회원은 수정사항과 관련하여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즉시 수정사항에 관한 증빙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2.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3. 아이디(ID), 닉네임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인터로지스I-9 서비스화면을 통하여 공개된 정보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정보를 인터로지스I-9 서비스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서 정보의 공개를 요구하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보의 제공이 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9조 (이용계약의 종료) 1. 이용계약은 회원 또는 회사의 해지에 의하여 즉시 종료됩니다. 2. 회원의 해지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10일 전에 인터로지스I-9에 등록된 상품을 삭제해야 하며 이미 판매가 진행 된 상품에 대해서는 회수조치가 불가 합니다. 또한 인터로지스 물류창고에 수출판매를 하기위해 보관중인 상품을 회수 시 제반 되는 비용은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그리고, 취소 또는 철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1) 회원의 의사로 해지를 한 전 회원이 재이용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되어 회사가 이용을 승낙한 이후에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 종료(해지 포함) 후 재가입하는 경우에는 최종 이용 시 사용한 아이디는 사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의 해지 회사는 이용계약 해지와 함께 회원의 자격과 인터로지스I-9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이용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나.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로지스I-9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라. 인터로지스I-9를 통하지 않고 판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공급하거나 이를 유도한 경우 이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을 탈퇴 시킬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으며 형사 고발조치로 법적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및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회원' 의 행위로 인하여 '회사' 의 신용도 및 대외적 이미지가 저해된 경우 다. 타인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사' 의 운영진, 임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경우 마. '회사' 의 서비스 운영에 고의 또는 과실로 불이익을 주거나 방해를 하는 경우 또는 회원이 직거래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바. 타인의 신용, 명예,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사. 회원에게 파산·금치산·한정치산·회생·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 사망, 실종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다만, 이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 해지 대신 거래안전 보호를 위해 회원자격정지, 서비스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아. 매매 부적합 물품을 등록 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자. 법령 또는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e-mail,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회사의 판단으로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에는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판단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동종업 또는 유사업종의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회원유입의 원천으로 인터로지스I-9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 4)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은 판매자의 보호를 위하여 해지시까지 완결되지 아니한 주문건의 배송, 교환, 환불, 하자보수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6개월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인터로지스I-9 이용을 제한할 수 있고, 회원이 1년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자격을 영구 정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제한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등록한 상품이 실제판매가 이루어진 이후 상품을 입고 또는 공급에 차질 이 생길 경우 인터로지스I-9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인터로지스I-9를 통하지 않고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회사는 거래취소, 거래중지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로지스I-9 서비스를 오용, 악용함으로써 사회질서, 미풍양속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또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상황 또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상품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하여 제공하지 않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인터로지스I-9를 통한 거래의 신뢰성과 거래질서 유지를 위하여 회원의 상품공급에 빈번한 차질 및 문제발생 등에 따라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회원자격을 일시정지 하거나 영구정지 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본 약관과 관련 법령 및 상거래의 일반원칙을 위반한 회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가. 정산일자 변경 및 상품등록 수 제한 또는 차감 나. 회사가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다. 특정서비스 이용제한 라. 이용계약의 해지 마. 손해배상의 청구 바. 회사는 부당한 상품등록(도배중복등록 및 카테고리위반등록, 부정 키워드사용, 상품표시등록 위반, 권리침해 행위, 회사로부터 허가 받지 않은 프로그램을 통한 상품 등록이나 DB 등의 시스템 조작 행위 등) 및 거래행위(임의취소 및 임의반품, 무재고 재판매, 허위배송정보입력, 부당 반품거부, CS 불만족(분쟁)유발 및 미처리행위, 연락두절, 기타 위법·부당행위 등)와 불법카드거래 또는 매매 부적합 물품의 등록행위, 직거래유도 행위, 기타 법령 준수 의무 위반에 대하여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도록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행위 손해가 있을 경우 민형사상 소송이나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차 : 경고 및 개선요청 2차 : 상품등록 및 판매 등의 일정기간 이용 정지, 정산 중지 등 3차 : 상품삭제, 이용계약 해지 및 회원탈퇴 등 7) 회원이 회사가 운영하는 기타 인터넷사이트의 회원으로서 해당 사이트의 약관,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제한 또는 이용정지 등의 제재조치를 받은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동일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5.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 또는 손실은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해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전 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 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민사상의 책임이 있으며, 범죄 행위에 대해서는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7.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반복되거나 상당기간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제 3 장 인터로지스I-9 서비스 이용규정 제10조 (회원의 등급 관리) 1. 회사는 인터로지스I-9 서비스를 통한 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위하여 회원의 등급을 평가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회사는 회원의 신뢰성 검토를 내부적으로 진행하고 관리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거래실적, 판매점수 또는 구매점수 등에 기초하여 판매 및 구매등급을 부여하고 조정합니다. 등급의 종류 및 단계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상세한 등급점수 및 회원등급 체계 및 세부내용은 수시로 변동이 발생하므로 도매꾹 공지사항이나 도움말을 통하여 별도 공지 합니다. 제11조 (상품구매와 판매) 1. 체결방식 회원은 인터로지스I-9에 상품 정보를 등록하고 운영자가 관리하는 APP를 통해 해당 상품정보를 판매자에게 제공하며 구매자가 상품을 구입하는 즉시 회원의 상품은 판매가 체결된 것으로 간주 합니다. 1) 회원은 상품등록 시 반드시 공급 금액과 상품정보를 정확히 작성해야 합니다. 회원의 잘못 작성한 상품금액으로 판매가 이루어질 시 정정이 불가하며 입력한 수량은 품절 시까지 판매를 해야 합니다. 상품대금 및 상품정보를 잘못 기입하여 또는 기입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위험과 책임은 회원이 부담해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출, 공급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인터로지스I-9에 등록한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수출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수출 시 세관의 법령에 대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상품 등록, 수출 시 스스로의 책임하에 상품을 등록해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상품이 국내, 해외의 판매에 있어 상품의 치명적인 위법한 사안으로 법적인 문제가 발생 시 문제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체결결과처리 구매자는 인터로지스I-9 서비스를 통해 체결이 완료되면 회사로부터 체결결과 내용을 e-mail, 전화 또는 휴대폰(SMS 또는 기타 전자적 수신방법)으로 연락을 받습니다. 3. 대금결제 1) 판매가 이루어진 상품의 대금은 해당 월말까지 내부 정산을 거쳐 익월 10일 일괄 현금으로 지불한다. 2) 회사가 회원에게 지불하는 판매 대금은 상품 등록 시 작성한 “상품공급금액” 입니다. 3) 판매가 이뤄진 지역, 나라에서 공휴일,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문제로 인해 송금이 늦어질 경우 회원에게 대금 지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수출 및 판매를 회사(인터로지스I-9)에 위탁합니다. 회사는 회원과 국내거래를 하며, 회원의 상품이 판매될 시 회사는 수출자가 되어 한국 세관에 수출신고를 합니다. 회원은 판매 대금을 받을 시 인터로지스I-9 에 세금계산서를 반드시 발행 해야 하며, 회사가 수출 시 환급 받는 매입 부가세는 수출자인 회사(인터로지스I-9)가 받으며 환급금은 회원에게 지불 할 의무가 없습니다. 4. 판매자는 다음과 같이 이 약관과 회사에서 정하는 절차에 따라 신원정보의 제공, 판매물품의 등록, 거래이행, 청약철회 또는 반품 등의 상품에 대한 사후처리를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은 인터로지스I-9 에 등록한 상품정보에 대해 회사의 질문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회원은 이 약관과 회사, 인터로지스I-9에서 지정한 방식에 따라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판매물품 등록시 구매자가 구매물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기재해야 하며, 허위 또는 과장 정보를 기재한 경우, 모순되는 내용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 이 약관에 반하는 거래조건이 기재된 경우에 회사는 해당 상품등록을 취소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승인하지 아니한 시스템을 통하여 회사 정보통신망에 무단 접속하여 자동으로 등록하는 방법으로 물품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경우 9조 3항 2와 같이 회사는 조치합니다. 2) 판매물품의 등록은 인터로지스I-9 에서 지정한 상품등록 양식에 따라야 하며, 상품등록 양식에 어긋난 등록이나 중복·도배등록, 허위등록, 등의 경우 회사는 해당 상품을 삭제, 취소하거나 중개를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그러한 상품을 등록한 회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3) 회원은 상품 등록 시 직거래를 유도하는 문구나 구매자의 정당한 권리(청약철회권 등)를 제한하거나, 허위 또는 기타 법령이나 약관에 위배되는 내용(문구, 사진 또는 설명을 포함)을 등록해서는 안 되며, 스스로 또는 다른 회원을 통하여 고의로 판매가를 조작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해하는 부정한 행위를 해서도 안됩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관련 회원이나 해당 거래에 대하여 거래취소, 거래중지 및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자신의 상품 및 회사, 브랜드의 정보를 기제 할 수 없으며, 이는 해외 판매자에 대한 상도를 위배한 것으로 판단하여 회사는 회원을 탈퇴 시키고 영구 재명 처리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와 서비스 이용료 제13조 (서비스기간과 중단) 1. 이 약관의 유효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이며, 서비스 내용수정에 대한 서면 요청이 서비스기간 만료 2개월 전까지 없을 경우 동일한 조건으로 1년 단위로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중단할 경우,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하며,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 (회원이 제공한 정보) 1. 회원이 제공한 정보란, 회원이 인터로지스I-9 를 비롯한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상에 제공한 모든 정보(상품명을 비롯한 상품의 설명, 그림, 사진, 음향 등)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 제공한 정보는 컴퓨터에 의하여 실시간 자동으로 인터로지스I-9 를 통하여 해외 운영자와 판매자에게 제공되고 반영되며 따라서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정보를 제공한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회사는 적법한 권리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내용을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이용료) 1. 회사는 회원의 상품을 국내는 물론 해외에 홍보 및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요소가 충분히 있다고 판단하여 시스템에 대한 이용료(서비스 이용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인터로지스I-9 를 통해 수출, 판매가 된 경우, 인터로지스I-9 시스템과 안전결제시스템에 대한 이용료로서 일정액을 회원에게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료를 지급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이용료를 신설, 변경할 수 있으며, 신설 또는 변경사항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로지스I-9 의 [공지사항]과 당해 서비스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회사는 판매 활성화 등을 위하여 서비스이용료 범위 내에서 특정 상품에 대한 서비스이용료를 할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특정 판매자에 대한 서비스이용료를 상품의 성격, 판매실적, 회원의 특성 등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조정 또는 면제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권리관계 등 제 16 조 (저작권 및 게시물의 관리)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정보를 커뮤니티 등 온라인을 통해 게시하거나 작성하는 모든 내용물(메신져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삭제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원은 회사의 요청을 즉각 수용하고 삭제를 해야 한다. 1) 회사,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 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등 게시물을 게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규칙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하는 상품설명 등의 제반 정보를 통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의 내용이 타인의 명예, 권리를 침해하거나 법규정을 위반한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이를 삭제할 수 있고, 등록취소, 거래중지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회원의 상품이 거래를 위한 거래시스템을 제공할 뿐이므로 상품을 판매하거나 구매 행위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인터로지스I-9 의 거래시스템을 이용한 거래 내용(가격, 문자, 숫자, 그림, 음향 등)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상품공급 당사자 즉, 회원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한, 회사의 어떠한 행위도 회원 외 판매가 일어나는 지역, 국가의 판매자를 대리하는 행위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브랜드사, 제조사)에게 손해를 배상하거나 기타 비용을 지출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구상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인터로지스I-9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이 제한됩니다. 3. 회사는 인터넷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적법한 권리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당해 상품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회사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이 약관과 이용계약을 위반함으로써 회사의 대외 이미지 실추 등 회사에 유, 무형적 손해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7. 상품 등록 시 상품정보(이미지, 텍스트 및 첨부파일 등을 포함)로 인한 문제로 발생하는 산업재산권, 디자인, 저작권 및 상표권, 상품정보제공 고시사항 등의 각종 민,형사상 책임은 모두 판매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특히, 회원은 타인이 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없이 링크해서는 안 됩니다. 만약, 이로 인해 회사에 피해가 발생할 경우, 회원은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인터로지스I-9)를 면책 시켜야 합니다. 제18조 (관할법원 및 준거법) 1. 이 약관과 회사와 회원 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간의 분쟁에 대해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2. '회사' 와 회원 사이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19조 (기타조항)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인터로지스I-9 등을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이용자, 또는 이용자 상호간은 상대방의 명백한 동의 없이 본 약관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했으며 이에 동의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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