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분실 및 파손 등 확인 및 배상여부 신청 2020.04.28 12:55:44
  - 제품의 파손 분실 등 접수내역에 대한 사고 발생 시 고객수령 +7일 이내에만 배상신청 가능합니다.

  - 아래와 같은 경우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1. 접수시 제품사진링크에서 제품확인이 불가한 경우. ( 링크가 구매링크이고 안에 여러가지 옵션이 있는경우 해당 부분 설명이 없으면 해당 사유에 적용됨 )
     2. 접수된 내용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추가제품 및 부품 등의 누락건.
     3. 기본검수사항에서 확인이 불가하거나 검수불필요출고요청건의 경우 ( 옷을 펼쳐야 확인되거나 제품을 조립 및 구동 등 자세한 검수가 필요한 사항 )
     4. 출고시 정상포장된 제품의 경우 (국내택배사에서 해외구매제품은 국내배송 중 파손됬다는 정확한 근거가 없기때문에 배상하지않음)
     5. 유리제품 및 재품소재의 문제로 쉽게파손되거나 변경되는 제품의 경우.
     6. 배송된 상태 그대로 회수처리가 가능한 제품. (포장지or포장박스를 버리거나 안에 보충재를 버린경우 보상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접수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내된 모든 내역 자료가 있어야 정상처리되며 1개라도 누락된 경우 미처리됩니다. (별도 연락 안합니다.)

     1. 파손
         a. 포장지 외관 사진(운송장보여야함), 포장지 개봉 후 모든 물품(완충제 포함) 사진, 파손된상품 사진, 판매자 제품구매내역 수집.
         b. 해당 자료와 내용을 이메일 interlogis_kr@naver.com 로 전송 후 카카오채널에 이메일 전송 내용을 전달. (이메일 제목 : 접수번호 OOOOOOOOO 제품파손 보상신청)
         c. 접수된 이메일 내용을 기준으로 배상여부 결정.
         d. 결정된 내용 이메일로 회신

     2. 분실
         a. 제품의 구매내역, 해당 제품의 접수내역, 제품 배송현황 수집
         b. 해당 자료와 내용을 이메일 interlogis_kr@naver.com 로 전송 후 카카오채널에 이메일 전송 내용을 전달. (이메일 제목 : 접수번호 OOOOOOOOO 제품분실 보상신청)
         c. 접수된 이메일 내용을 기준으로 배상여부 결정.
         d. 결정된 내용 이메일로 회신


※이메일 접수 시 내용

첨부파일 : 각 사항에 맞게 수집된 자료
내용 : 해당 제품의 신청이유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
내용 예)

예1 ) 접수번호 OOOOOOO건의 고객 OOO님이 O월OO일 수령 후 개봉하였으나 보내드린 자료와같이 제품파손이 된 상태로 배송되어 신청문의드립니다.
예2 ) 접수번호 OOOOOOO건의 중국송장 OOOOOOOOO 이 중국송장조회시 배송완료로 되어있으나 아직 입고 및 작업진행이 되지않아 신청문의드립니다.
예3 ) 접수번호 OOOOOOO건의 진행상태 진척이 없어 카카오채널에 문의하여 확인한 결과 제품이 분실된것으로 파악되어 신청문의드립니다. (카톡문의 내용 캡쳐 및 자료 첨부)
예4 ) 한국송장 OOOOOOOOOOOO건의 배송상태가 집하 후 아무런 진행사항이 없어 택배사 문의하니 분실로 확인되어 신청문의드립니다. 


위 예시와 같이 간결하지만 정확한 내용을 함께 작성하여 수집한 자료 첨부 후 메일보내주시면 메일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