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업데이트 안내 2020.04.01 19:46:11

현재 홈페이지 몇몇항목이 수정 및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래 해당내용 설명해드리니 추후 이용시 참고바랍니다.



1. 합포구분이 개별, 분할, 합포 에서 일반, 합포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개별건과 분할건 구분이 불필요하여 일반으로 모두 처리됩니다. 즉, 앞으로는 합포로 처리해야하는 2건이상의 접수건은 합포로 표기하고 그 외 모든 접수건은 일반으로 처리해주시면됩니다.



2. 1:1문의 게시판의 삭제


현재 모든 문의는 카카오채널로 운영되고 있어 1:1문의게시판의 확인 및 답변이 안되고있어 해당 게시판은 잠정 폐쇄합니다.

모든 문의는 홈페이지 메인의 팝업공지에 설명되어있는 카카오채널로 연락주시면됩니다.


3. 요금표 탭의 통합


기존 등급제 운영으로 브론즈 ~ 다이아 까지 있던 탭이 모두 통합되어 1페이지로 운영됩니다.


4. 마이페이지 -> 접수내역 추가사항

- 검색할 수 있는 필터 조건이 추가되었으며 필터조건으로 검색 후 검색 버튼 아래 접수내역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검색 된 모든 리스트가 엑셀로 다운로드됩니다.
   처음 페이지에 들어온상태(검색이 안된상태)에서 해당버튼 클릭시 가입 후 지금까지의 모든 내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접수내역의 왼쪽 선택칸을 선택하여 복수의 접수건을 선택 후 페이지 맨 아래 선택 수정버튼을 통해 일괄 수정할 수 있는 버튼이 생겼습니다.

  해당버튼또한 제품이 입고되기전까지만 수정가능하며 입고된 제품은 입고되어 수정불가능하다는 메세지가 표시됩니다.

- 접수내역 상세페이지 혹은 한국송장 검색 시 현지센터의 처리내역에 처리날자가 표시되지 않던점이 수정되었습니다.


5. 현재 접수건의 상태표시 중 "운송장배포완료" 상태가 삭제되었습니다.

- 기존에는 운송장이 배포되지않으면 입고되지않았으나 이제부터 모든 접수건은 운송장 배포가 되지 않더라도 입고처리가 먼저 진행됩니다.

  운송장 배포여부를 따로 확인할 순 없어지며 접수내역에 한국송장란이 체워지면 운송장이 배포된것입니다.


6. 합포건의 오류

- 합포건 중 간혹 다른 한국송장으로 처리되거나 미처리되는건의 오류시스템을 수정하였습니다.

  기존보다 합포에 대한 오류가 줄어들것으로 파악되며 합포건 접수 시 수취인성함,연락처,주소가 단 1단어 혹은 공백이라고 있어 틀릴 시 합포처리가 안되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엑셀로 단체 업로드 시 합포건의 동일 데이터를 엑셀에서 드래그로 복사하셔서 연락처 및 주소가 모두 다르게 처리된 건은 합포처리되지않으며 출고처리되지않거나 각각 다른곳으로 출고될 수 있으니 꼭 재확인 후 신청부탁드립니다.

  ※ 위와같은 이유로 잘못신청되어 잘못배송 혹은 출고되는 제품에 대한 책임은 회원분들께 있습니다.


7. 접수신청(엑셀)의 양식 변화

접수신청시 등록양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상품링크가 1건당 4개까지 등록가능하도록 추가 되었으며 해당칸이 뒤로 이동되었습니다.

- 합포구분이 위에 설명드린대로 일반 과 합포 두개만 입력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