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료 외 별도의 추가비용이 없어요~



[무상서비스]

- 해외에서 구매한 상품이 인터로지스 해외창고에 도착한 이후 발송 준비과정에서 상품검수를 기본적으로 진행 합니다


[무상서비스]

- 내용물이 주문건과 일치한지 먼저 확인을 하고, 제품의 포장상태가 어떤지에 따라 재포장 및 포장 보수작업을 하여 발송처리를 합니다


[무상서비스]

- 공급업체에서 묶음배송으로 한꺼번에 물건을 보냈을때 주문건별 개별 포장이 필수 인데 이때 각 상품별 맞춤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비닐팩, 카톤박스, 취급주의품목 특수포장 등)


[무상서비스]

- 예상과 달리 주문상품에 대해 세관에서의 세금징수, 통관업무, 배송지변경 등 수입진행 이후 발생되는 얘기치 못한 상황에서 인터로지스 CS팀이 고객님을 대신하여

빠른 업무처리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무상서비스]

- 그리고 국내에서 재고 보관및 개별 국내배송(택배, 직배송)의 업무처리를 해 드립니다

* 택배운송 비용(건당 2,500원/극소)은 별도발생, 청구 됩니다


[실비청구]

- 배송이후 구매자와 협의된 반품건에 대해서 해외 공급업체로의 반송, 해외물류센터에서 검수 이후 파손 등의 문제로 반송을 해야하는 부분은 소정의 실제비용만 지불받고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셀러(사업자)전용 배송대행 운임' 후불제 운영

충전, 예치금 형태의 결제방식은 셀러의 상품등록, 판매활동에 적지않은 스트레스로 반영될 수 있다고 판단하여 인터로지스는 전자상거래 배송대행 서비스에 한하여 후불로 비용청구를 합니다


◈정산은 매주 일요일 1주 단위로 청구서 작성 및 배포가 진행되며
   '마이페이지->정산서조회'에서 청구서를 확인및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 발행일기준 네이버 송금환율(RMB.1=KRW.176.12) 적용!

◈해당'월'의 청구금액은 익월'초' 영세율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
   *국제운송료 매입증빙자료



자세한 문의는 인터로지스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T. 1811-8556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길 원하시나요?


인터로지스 '카카오채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배송된 화물을 수거(픽업), 보관, 재발송 등 국내에서 처리는 물론

해외 구매처로의 수출 반품 배송도 가능 합니다



- 국내 반품처리 운송안내 -

◈인터로지스로 연락(채널, 전화)하여 해당 운송장번호 전달 후 

   고객 배송지로 화물수거(픽업)진행

   ㄴ반품운송 진행 택배사는 '한진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해외 반품수출 운송안내 -

◈반품화물 입고지: 인터로지스 본사 물류창고(반품수거 가능)

    ㄴ인천시 서구 북항로177번길 26, D동 (주)인터로지스 

         특송팀/ 김휘중 010-9488-7914


◈운송일정(스케쥴): 매주 3항차 발송(7일이내 배송완료)


◈운송비용: 최초1KG/ 5,500원 (+)KG/ 4,000원 (일반제품)

                최초1KG/ 6,000원 (+)KG/ 4,500원 (전자제품)

                *Min.1KG / 건당

                **중국 배송지까지 모든비용 포함가격

                ***전구간 배송추적가능(9월중부터)





가장 합리적인, 저렴한 운임을 적용 합니다


인터로지스는 모든 해외 수입화물에 대해 일반적인 수입국(한국)에서 운임을 지불하는 FOB 또는 EXW 방식이 아닌 수출국 에서 운임대금을 지불하는

DDU(Delivered Duty Unpaid) 조건으로 운임을 책정하여 고객님께 적용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타 운송업체들이 외환 변동환율로 인한 환차손실을 막기위해 높은 환율대로 운임을 책정하여 제시하는 운임과 차이를 두기 위해서 이며,

해당국가에서 구매하는 구매비용과 같은 화폐기준으로 운임을 적용하여 소싱하는데 있어 편리성을 더해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환율의 적용 기준은 청구일 전신환송금(Telegraphic Transfer) 환율로 적용이 됩니다